위메이드, '크림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림프'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하는 마지막 테스트로 총 2,999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마을과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캐릭터 밸런싱과 채팅창 변경 등으로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해 초보 게이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지난 테스트 때와 마찬가지로 게시판을 통한 게이머들의 의견 수렴을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다섯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 게임 중 받은 쿠폰으로 경품을 신청하는 '쿠폰 모아' 이벤트,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경품 아이템을 획득하는 '몬스터의 선물' 이벤트 등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미니스쿠터, XBOX360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서비스로 게임의 수준을 더욱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림프' 홈페이지(www.creamp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