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원더즈,영웅의 길'출시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모바일게임 포털 깨미오(www.gamio.com)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게임 '원더즈-영웅의 길'(이하 원더즈)을 SKT를 통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원더즈'는 게이머가 자유롭게 맵을 이동하며 소지한 아이템을 이용해 적을 무찌르는 롤플레잉 게임으로, 카드 수집과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가능하게 하는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원더즈'는 최대 4인까지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하고, 게임 자체 홈페이지(www.wonders.co.kr)를 두어 서로 다른 휴대폰 사용자끼리의 커뮤니티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제련 시스템을 이용하여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다. 제련의 효과에 따라 게이머는 10 만개가 넘는 아이템을 게이머 만의 스타일로 육성할 수 있으며, 온라인게임과 같이 상점에서 사고 팔수도 있다.
그래텍의 모바일 사업부 이윤 이사는 "앞으로도 모바일게임 게이머의 니즈에 부합하는 양질의 게임들을 발굴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그래텍이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에 모바일 게이머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더즈-영웅의 길'은 SKT를 통해 서비스되며, **7272+통화 를 누른 후 수신되는 메시지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