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 온라인', 길드 만들고 봄맞이 가요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우주닷컴'(www.uzoo.com)을 통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코 온라인'이 봄에 어울리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자신만의 인원을 모아서 길드를 제작하는 '프론티어 시스템'과 총 4종의 펫을 키우는 '신수 시스템'으로 나누어지며, 특히 '신수 시스템'은 일반적인 펫 기능에 공격, 방어, 회복 등 전투에서 보조 역할을 담당해, 빠른 사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필드에 벚꽃 나무와 함께 벚꽃 터널을 선보이고 하늘에 꽃잎이 흩날리는 등 봄의 풍경을 재현해 놓았다. 이 외에도 벚꽃 주변의 요정을 통해서 아이템을 받거나 마을의 NPC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기고 보상 아이템을 받는 등 새로운 재미요소를 선보인다.
이젠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는 많은 회원들과 함께 따듯한 봄의 정취를 함께 느끼고자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항상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코 온라인' 홈페이지(deco.uzo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