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어린이날에 '컴온베이비' 즐기면 게임머니 쏟아진다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에서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한 콘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온베이비와 함께하는 즐겁고 신나는 어린이날'의 컨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콘('컴온베이비' 내 게임머니)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콘 2배 이벤트와 함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신규 맵과 아이템이 대거 업데이트 된다. 6명의 베이비들을 다양하고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헤어 아이템, 무릎보호대, 신발, 테마복이 새롭게 선보이며, 신규 달리미 2종이 추가된다. 또한 동물 달리미 원더콩과 요핑 복장 10여종이 추가되어 동물 달리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배우기'와 '혼자하기' 기능이 추가되어 기초조작, 아이템전, 스피드전을 미리 연습하고 복습해 볼 수 있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날이 주말과 연결된 연휴인 관계로, 어린이를 비롯한 온가족이 함께 '컴온베이비'를 플레이 하면서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콘 2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컴온베이비'와 함께 온가족이 즐거운 어린이날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