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룰루랄라' 즐기고 제주도 가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 이하 SCEK)는 새로운 800곡 수록 및 듀엣지원 기능으로 무장한 PS2용 노래방 타이틀 '룰루랄라 Vol.2'를 5월11일 발매하고, 제주 롯데 호텔과 함께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SCEK는 전편인 '룰루랄라 Vol. 1'에 대한 가족 단위 수요가 많았음을 감안하여, 각종 모임 및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 5월부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걸쳐, 제주 롯데 호텔을 이용하는 가족 단위 투숙객을 대상으로 '룰루랄라 노래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15일부터 8월15일까지 3개월간 가족 단위 제주 롯데 호텔 투숙객에게 PS2와 룰루랄라 노래방 타이틀, USB 마이크를 대여해주는 이벤트다.
'룰루랄라 Vol.2'에는 2006년 3월까지의 신곡을 포함, 전편에 수록 되지 않은 새로운 800곡이 추가되었다. 특히, 2인 모드 지원으로 마이크를 2개 연결하면 듀엣곡도 가능하다. 전편에서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USB 카메라(아이토이 카메라)로 자신의 모습을 화면으로 보며 즐기는 기능도 그대로 유지하였으며 '룰루랄라 Vol.2' 독점 영상을 포함, 뮤직 비디오 같은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CEK 공식 홈페이지(sce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