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파 온라인' 최신 국가 대표 로스터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 온라인'(www.EAFIFAONLINE.co.kr)에 최신 국가 대표 선수 로스터를 반영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본격적인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5월15일까지 발표된 최신 정보를 기준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프랑스, 스위스 등 총 37개 국가 대표들의 엔트리가 반영돼 사실성을 극대화 했다. 게이머들은 프랑스, 스위스 국가 대표 선수들과 대한민국 대표 선수와의 가상 경기를 친구들과 모여 온라인상에서 직접 플레이하며 즐겨 볼 수 있다.
또한, K리그 역시 최신 정보들로 중무장 한다. K리그의 로스터가 업데이트되고, 제주 유나이티드팀 등 유니폼도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변경되기 때문이다.
네오위즈의 박진환 대표는 "2002년 6월의 열정이 시청 앞 광장에서 표출됐다면, 2006에는 온라인 게임인 '피파 온라인'에서 표현될 것"이라며 "이번 대규모 선수 로스터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오픈 베타 서비스를 개막, '피파 온라인'이 국민 축구 게임으로 자리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파 온라인'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