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타임, '풀타임'의 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 모집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는 자사가 개발 중인 풋살 소재의 축구 온라인 게임 '풀타임'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함께 할 테스터 3,333명을 금일(3일)부터 '풀타임' 홈페이지(www.fulltimeonline.co.kr)를 통해 모집한다.
'풀타임'은 축구 규칙을 최대한 배제하고, 남여캐릭터들을 '파워와 스피드'로 나누어서 풋살을 즐기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경기장 곳곳에서 비밀 상자 일명 '맵아이템'을 통해 승패의 반전을 이끄는 등 실제 축구와 차별화되는 점이 특징이다.
7월3일부터 7월18일까지 모집하는 '풀타임'의 클로즈 베타테스터 3,333명은 오는 7월20일부터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가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소니 PSP, 소니 DSC-M2 디지털 카메라, 최신 핸드폰, LCD 모니터, 축구공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타임소프트의 김상근 대표는 "월드컵 거리 응원이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하여 즐거웠던 것처럼 '풀타임'도 축구를 잘 모르고, 게임을 잘 못해도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구게임이다"며 "현재 개발자과 함께 평가전을 앞둔 대표팀의 마음으로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풀타임' 홈페이지(www.fulltim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