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청소년 게임캠프 2006' 개최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조직위원회는 게임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건전한 게임 이용에 앞장서기 위해 자사와 한국 게임 과학 고등학교가 공동 주관하는 '청소년 게임캠프 2006'를 8월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한국 게임 과학 고등학교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청소년 게임캠프 2006'은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의 공식 행사 중 하나로 여름방학 기간 중 온 가족이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하고 게임 산업의 이해 및 올바른 게임이용에 관한 특강과 함께 청소년들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가족게임대회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게임대회, 레크리에이션, 캠프 화이어, 프로게이머와 만남의 시간 등 다양한 부대 행사들로 꾸며진다.

'청소년 게임캠프 2006'은 초등학교 5,6학년생 20명과 중, 고생 및 학부모 220명을 전국 규모로 선착순 모집하며, 약간의 참가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 홈페이지(www.jcge.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