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게임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발표
전라북도에서 주최하는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 게임콘텐츠공모전'(이하 게임콘텐츠공모전)에서 총 31점의 수상 작품이 발표됐다.
게임 제작 및 게임 동영상, 게임 캐릭터, 게임 기획의 총 4개 부문으로 접수된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의 영예는 게임 제작부분에 'FLY HIGH'를 출품한 박수영(25, 서울)씨가 차지했다. 또 최우수상에는 박겸진(24, 아산), 김형우(24,서울), 김성철(26,전북) 등이 뽑혔으며, 이외에도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게임 콘텐츠가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장 정광호 심사위원장은 "심사위원들이 재삼 고심 할 정도로 창의력과 기획력이 있는 작품들이 많았다"며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게임콘텐츠공모전'이 전국적인 지명도를 갖추고 발전하고 있어 이 행사를 발판으로 게임인력의 저변확대와 게임 산업의 성공적인 정착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시상식은 오는 9월22일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 개막식에서 진행되며 22일부터 24일까지 기획전시관에서 행사 기간 동안 특별 전시될 예정이다.
'게임콘텐츠 공모전'은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 행사의 일환으로 우수 게임인재 및 콘텐츠 발굴, 게임 창작 활성화 및 게임제작 인력의 저변 확대, 고부가가치 지식산업으로서 국가전략산업으로의 지속적인 육성 발전을 위한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