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이제 신규 펫과 함께 게임 즐기세요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에 등장하는 신규 펫 2종을 본 서버에 업데이트 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8월 최초 펫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고 등장한 리틀 드래곤에 이은 2차 업데이트로 이번 등장하는 펫의 명칭은 '코부타'와 '드라코'다.
'코부타'는 캐릭터가 40레벨이 되면 착용할 수 있으며 최종 랜덤하게 2가지 모습으로 성장하며, 또한 기존 리틀 드래곤과 조합을 하면 50%의 확률로 '드라코'라는 또 다른 모습의 펫이 생성된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코부타'는 총 5단계를 거쳐 50레벨까지 성장하며, 리틀드래곤과 조합해 생성가능 한 '드라코'는 성장 단계는 기존의 펫과 동일 하지만 옵션의 경우 두 펫의 옵션이 모두 적용된다.
가장 특징적인 옵션으로는 펫이 최종적으로 성장하면 무게 제한을 받지 않는 9칸의 인벤토리 기능을 하게 되는데 '드라코'의 경우 1레벨부터 12칸의 창고를 이용할 수 있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종관PM은 "이번 신규 업데이트 되는 펫은 시각적으로도 게임 플레이에 흥미를 더해주고 특히 '드라코'의 경우에는 캐릭터를 도와주는 추가 옵션이 월등하여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