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소환대전 '큐이' 학습지 주인공으로 등장

소환대전 '큐이'가 두산동아의 큐브시리즈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큐이'의 두산동아 '큐브시리즈' 공식 표지 모델을 기념해 1일부터 2007년 2월15일까지 '큐이와 함께 노트북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산동아 '큐브시리즈'의 공식 웹사이트인 '동아스쿨(www.dongaschool.com)'과 '큐이 온라인(cui.windyzone.com)' 웹사이트에서 공동으로 진행된다.

'큐이 온라인'과 동아스쿨 웹사이트에 게재된 퀴즈를 풀면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큐이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게임머니 1만 루비를 지급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삼보 에버라텍 노트북과 두산에이원프로 전자사전, 두산동아 전집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큐이'를 즐기는 학생들에게 게임뿐만 아니라 학습에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윈디소프트의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Multi-use) 전략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큐이'를 홍보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주목 받고 있는 '큐이'는 지난 8월 출시된 코믹북이 20일만에 초판이 완전 매진되는 등 게임뿐만 아니라 캐릭터 관련 상품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두산동아의 '큐브시리즈'는 총 8종으로 구성된 판매량이 가장 많은 학습지로, 수준별 학습 및 입체학습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 향상에 최적화 된 학습지라고 평가 받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