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2주년 기념 파티 두 달간 즐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KRG소프트(대표 전진수)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11월1일부터 12월26일까지 약 2달 간 풍성한 온, 오프라인 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오는 11월25일로 서비스 2주년을 맞게 되는 '열혈강호 온라인'은 인기 원작 만화 '열혈강호'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실시되는 2주년 파티는 지난 2년 동안 '열혈강호'를 성원해 준회원들을 위해 11월1일부터 2주간 캐시 아이템 구매 회원에게 아이템 구매 금액의 10%를 선물 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발리 여행권 등이 걸린 '익스트림 열혈청춘', 팬 아트 공모전인 '열강 팬 픽션 페스티벌' 등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빼빼로 이벤트, 서버별 코인획득 이벤트 및 '열혈강호' 운영자들과 함께 하는 게릴라 이벤트까지 약 2달간 15여 가지 이벤트로 꾸며진 다양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엠게임 마케팅 2팀 김은경 팀장은 "지난 2년 동안 변함없이 '열혈강호'를 사랑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며 "'열혈강호' 2주년 축제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열혈강호 온라인'에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