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의 신화를 온라인으로 '이스온라인', 테스터 모집
온라인으로 만나는 '이스'. 그 시작을 가장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와 니혼팔콤(대표 야마자키 신지)이 공동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스온라인'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금일(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일부터 6일까지 '이스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한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은 총 999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차후 당첨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스온라인'은 일본 팔콤에서 제작된 인기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 '이스'를 온라인 게임으로 재구성한 게임으로 기존 '이스'시리즈의 세계관을 계승하는 한편 온라인이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여러 게이머와 함께 '이스' 세계에서 펼쳐지는 모험담을 그린점이 특징이다.
또한, 시대적 배경을 아돌 크리스틴 사후 100년으로 설정해 새로운 '이스온라인'의 세계관이 펼쳐지고 있음을 알 수 있으며 선택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상호유기적인 퀘스트도 만날 수 있다.
하반기 기대작 '이스온라인'의 첫 클로즈베타 테스트는 9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향후 개인 모험 일지에 퀘스트를 기록하고 소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 게이머들에게 자신의 행적을 회상할 수 있게 하는 등 독특하고도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ys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