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재즈바에서 신나게 한판 어떠세요?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에서 재즈바 무대를 배경으로 한 '재즈 바' 맵과 악기 관련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재즈바'맵은 전자기타와 키보드를 무기로 게이머가 직접 무대에서 공연하는 듯 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특정 아이템을 파괴하면 전투 도중 자동으로 맵이 변화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자기타와 키보드는 '재즈바'맵에서만 나오는 아이템으로, 기타와 키보드 모양을 하고 있으며 상대방에게 던지면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무기 역할을 한다.

게임 시작 시 소규모의 공연을 할 수 있는 무대를 배경으로 무대 양측에 위치한 방과 가운데 무대를 오가며 전투를 할 수 있는 단순한 구조이지만, 무대 위 드럼을 파괴하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역동적인 전투가 가능한 무대로 바뀌게 된다.

변화된 맵에서는 적을 맵 밖으로 멀리 날릴 수 있는 '번지'가 가능해, 보다 광범위한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메가빔 캐논'과 '폭탄' 등 다수의 무기 아이템이 언제 어디서 공격해 올지 몰라 게임의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엠프드'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