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시티'의 음악, 이제는 뮤직비디오로 즐긴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 박진환)는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레이시티(Raycity)'의 메인 타이틀 BGM곡을 뮤직비디오로 첫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도심을 질주하는 '레이시티' 게임 화면들을 배경으로 홍대 인디밴드의 기수 '뷰렛' 전원이 출연해 화면을 구성했다. 튜닝된 자동차들의 질주 화면과 멜로디, 세션들의 연주가 뮤직비디오의 전반을 이루고 있다. 특히 가창력과 연기력 모두 인정받아 최근 뮤지컬 황진이의 히로인으로 선발된 뷰렛의 보컬 문혜원도 뮤직비디오의 볼거리다.
네오위즈는 게임 홍보에 음악까지 갖춘 동영상인 'Find your way' 뮤직비디오를 지스타에서 공개해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 잡을 계획이다. 지스타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에서 각종 프로모션에 활용할 예정이다.
제이투엠소프트 방경민 대표는 "그 어떤 장르보다 레이싱 게임은 음악이 큰 비중을 차지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라며 "실력 있는 뮤지션과 함께 '레이시티'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를 제작해 음악이 게임을 하게 만드는 또 하나의 매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