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보물 숨겨진 해골바위 섬에서 모험 펼쳐진다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액션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 보물섬 던전 '해골바위 섬'과 개인 상점을 업데이트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되는 '루니아전기' 던전은 총 4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기/전설 모드의 에피소드4 스테이지7을 클리어하면 입장권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던전은 게이머가 미지의 세계를 직접 탐험하는 내용으로 스토리가 구성되어 있으며, 시작 지점과 보스 존이 랜덤으로 생성되어 게이머들로 하여금 게임을 즐기는 내내 호기심과 긴장감을 잃지 않도록 하겠다는 기획의도가 반영됐다.
'개인 상점' 시스템 또한 처음으로 도입된다. '개인 상점'은 게이머들이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상점을 직접 열고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이머 간 커뮤니티와 거래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풍성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던전 스테이지들 간의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다양한 미션 제작에 많은 힘을 쏟았다"며 "게임 커뮤니티의 핵심 재미요소인 '개인 상점' 추가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