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타를 만나고 싶다면 '나나이모'로 가자

이제는 게임 안에서 스타의 집을 방문해 보자!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 내에 신인가수 '장리인'의 스타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장리인'은 중국인 인재를 발굴해 한국, 중국을 아우르는 아시아 최고 스타로 성장시킨다는 전략 아래 SM엔터테인먼트에서 첫 선을 보인 중국인 여자 가수로서, 16세 소녀라고는 믿기지 않는 가창력의 R&B 음악을 선사하는 실력파 신예이다.

특히, '장리인'의 타이틀곡 'Timeless'는 동양적인 멜로디 라인과 R&B의 그루브(groove)를 살린 세련된 편곡이 특징이며, 동방신기의 멤버 '시아준수'와 함께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나나이모' 게임 내에 선보이는 '장리인' 스타 하우스는 '장리인'의 피아노, 악보, 액자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Timeless'와 'Y'가 배경음악으로 설정돼 있어 들어서는 순간 마치 '장리인'의 실제 집에 와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장리인' 스타 하우스는 '나나이모' 게임 내 채널의 플라타너스 마을마다 2채씩 총 10채를 오픈하여 게이머들의 방문이 용이하도록 만들었으며, '나나이모' 하우징 시스템의 기본 특성인 캐릭터 HP(체력), MP(마나) 충전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타 하우스에서는 HP, MP 충전 속도가 여타의 집들에 비해 훨씬 빠르기 때문에 오랜 비행 슈팅 플레이로 인한 HP, MP 소모량을 신속하게 보충할 수 있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다른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실시하는 공동마케팅을 통해 우수한 게임 콘텐츠를 보다 많은 게이머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다행히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끊임없는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어 좀 더 강력한 시너지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장리인' 스타 하우스는 게임 외적인 콘텐츠를 통해 '나나이모'에 아기자기한 즐길 거리들을 다양하게 제공하자는 취지로 시도됐으며, 올 12월부터는 '나나이모'를 즐기는 일반 게이머들도 '장리인' 스타 하우스와 같은 집을 소유할 수 있게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