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작년에 이어 올해 지스타 2006에도 참가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한국지점은 오는 11월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06'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출전을 결정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06'에서는 PS3용 '메탈기어 솔리드 4'의 영상을 공개, 게이머들에게 차세대기로 구현되는 '메탈기어 솔리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코나미 시연 부스에서는 올 겨울에 발매될 대작 타이틀을 선보일 예정.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축구 게임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시리즈의 최신판 PS2용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10 라이브웨어 에볼루션'이 텍스트와 음성이 모두 한글화되어 플레이 가능한 형태로 전시된다. PSP용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10 유비쿼터스 에볼루션' 및 Xbox360용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X'도 함께 게이머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국의 메탈기어 시리즈 팬들에게 희소식인 '메탈기어 솔리드' 시리즈의 최신작 PSP용 '메탈기어 솔리드 포터블 옵스'가 출전되며, 레이싱 게임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PS2용 'FLATOUT2'가 공개된다.

또한 야구 게임의 진수를 보여주는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 관련 게임들도 이번 '지스타 2006'에 등장한다. 핸드폰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가제)',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실황 파워풀 야구판(가제)', 몸으로 직접 야구경기를 체험할 수 있는 체감완구 '열혈 파워풀 프로야구 챔프(가제)' 및 자매품인 '상쾌 골프 챔프(가제)'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위닝일레븐' 시리즈의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WE KOREA GRAND PRIX 2006' 게임 리그도 코나미 부스에서 개최되며, '위닝일레븐'의 개발자인 타카츠카 신고 프로듀서도 직접 부스를 방문해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코나미의 한 관계자는 "아울러 스테이지에서는 관람객 여러분들을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니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참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