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의 새로운 마을 '블루코럴'로 오세요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와 공동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테일즈위버'에 11월15일 신규 마을 '블루코럴'이 업데이트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블루코럴'은 놀이동산을 콘셉으로 제작된 게임 속 마을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관람차(기구 형태의 놀이기구)'에 타게 되면 마을 NPC들이 펼치는 특별 영상(Visual Event)을 볼 수 있어,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로 하여금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 마을에는 회전목마, 바이킹 등 놀이기구를 연상케 하는 건물들뿐 아니라 형형색색의 인형 옷을 입고 있는 NPC 등 놀이동산 특유의 느낌을 살린 요소들이 가득하다.

이번 '블루 코럴'의 업데이트와 더불어 새로운 필드와 몬스터, 퀘스트 등도 추가된다. 새로운 필드인 엘라라섬은 '블루 코럴' 마을의 주변에 위치한 군도로 코코몽키, 스피어카나카 등의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하며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한편, 같은 날 요리 스킬의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요리 스킬은 정해진 재료를 모아 요리를 조제하는 스킬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요리 스킬의 효능이 상향 조정되고 새로운 제조법도 추가된다.

'테일즈위버'의 김지연 개발팀장은 "놀이동산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위버' 홈페이지(tal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