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나엘' VS '최강휴먼'의 승부 펼쳐진다
'WarCraft3 World War(이하 W3)'의 챔피언 '그루비' 마누엘 쉔카이젠에게 도전하기 위한 두 선수, 랭킹 5위인 '유럽최강휴먼' 유안 메를로와 '환상나엘' 장재호의 경기가 11월22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코엑스 히어로 센터에서 펼쳐진다.
최근에 펼쳐진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WEG)과 준우승(WCG, WEF, KODE5)들을 차지하면서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유안 메를로는 예전 주요 대회에서 장재호에게 패배를 당했지만, 요즘 들어서는 장재호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예전에 최대의 굴욕으로 표현되었던 'Cool Map' 경기를 꼭 되갚아 주겠다며 한국에 도착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슈퍼파이트에서 '그루비' 마누엘 쉔카이젠과 W3에서 황태민을 연파한 장재호는 유안 메를로 선수마저 넘어서며 '안드로장'의 무한 질주에 가속도를 붙일 테세이다. 매 경기마다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장재호는 "다음 주 경기에서 대 휴먼전에 나이트엘프가 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을 보여주겠다"며 그를 응원하는 모든 팬들과 나이트 엘프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다.
장재호는 'Lost Temple', 유안 메를로는 'Gnoll Wood'를 썸즈 다운했으며 맵 순서는 'Echo Isles' 'Turtle Rock' 'Twisted Meadows' 'Terenas Stand' 'Echo Isles' 순이다. 서광록, 정인호 해설위원은 '썸즈 다운'으로 각 맵마다 5:5의 경기가 나올 것 같다며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는지가 승부의 관건이라고 밝혔다.
서광록 해설위원은 "세계 최강 휴먼 중 하나인 토드 선수와의 경기는 우리나라에서 약세 종족을 평가받는 휴먼을 재조명할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다음 주 있을 최고 수준의 경기에 모두들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MBC게임과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하고 I.E.G가 주관하며 K-Swiss에서 후원하는 'WarCraft World War'는www.MBCgame.co.kr의 W3게시판과 공식 홈페이지www.W3League.com에서 보다 자세한 경기 예고 및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