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홀덤', 최고 겜블러 차민수와 게이머 만난다
아스트로네스트(대표 김환기)는 세계적인 프로 갬블러 차민수씨와 체결한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8일 저녁 8시부터 자사의 게임사이트 '플레이홀덤'에서 차민수씨와 온라인 게이머들이 게임을 동시에 즐기는 '다면대전'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다면대전'에서 차민수씨는 최대 5명이 참가하는 4개의 매치 게임에 동시에 참여해 총 20명의 온라인 게이머들을 상대할 예정이다.
이번 대전에 적용 될 '플레이홀덤' 매치게임 방식은 팀 당 1명의 승자를 결정하는 미니대회 시스템으로, 매 5분마다 기본 베팅 비용이 상승하여 1시간 이내에 승부가 결정된다.
참가자는 홀덤랭킹, 토너먼트 성적 등을 고려하여 선정된 10명과, 지난 23일에 오픈한 '차민수 온라인 겜블 강좌'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을 포함, 총 2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승자들에게는 홀덤머니 500달러를 제공한다.
아스트로네스트의 김환기 대표는 "차민수씨는 최근 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진솔한 이야기로 도박의 위험성 및 건전한 게임문화 필요성을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고 이번 이벤트 역시 이런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사람들에게 홀덤의 재미를 널리 알리고,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스트로네스트는 회원들이 이번 '다면대전'의 내용을 언제든지 관람 할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제작해 '플레이홀덤' 홈페이지에 게시 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홀덤' 홈페이지(playholdem.n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