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게임 즐기면 '중천'을 무료로 본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인디21(대표 윤선학)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정우성, 김태희 주연의 판타지 무협 영화 '중천'을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에서 '중천 이벤트 퀘스트'(미션) 완료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영화 '중천' 예매권 및 응모자 전원에게 소정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패치를 통해 캐릭터 부활 시 페널티 없이 살아나게 하는 '화타신단'과 10종의 19단계 무기가 추가되며, 대규모 전투 지역인 장원맵이 남창과 항주에 업데이트 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실감나는 무협의 재미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특히 겨울방학에 공개 될 장원전 모드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 '중천'은 자신을 대신해 죽은 연인을 잊지 못한 채 살아가는 퇴마무사 '이곽'(정우성)이 죽은 영혼들이 환생을 기다리며 49일간 머무는 '중천'으로 들어가 자신의 연인 '소화'(김태희)와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판타지 영화로 무협 액션 영화 '무사' 로맨틱 코메디 '영어 완전 정복' 등을 감독한 조동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쟁패' 홈페이지(nin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