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직, 금일부터 '세피로스' 완전 무료 서비스 전환
이매직(대표 김종헌)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세피로스(www.sephiroth.co.kr)'의 요금 제도를 12월7일부터 완전 무료 서비스로 전환한다고 금일(7일) 발표했다.
오는 8일 3차 최종 클로즈 베타를 통해 개편 내용에 대한 테스트를 모두 마칠 예정인 '세피로스'는 지난 11월24일 전면 무료화 선언 후 게이머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장기간 게임을 떠나있었던 게이머뿐만 아니라, 신규 게이머까지 가입자 수가 늘어나면서 대규모 개편을 앞두고 있는 '세피로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는 아직 정액/정량 요금제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무료로 서비스를 전환하는 금일부터는 더욱 많은 게이머들의 유입이 기대된다.
12월14일 예정 된 개편 시 기존 서버 3개(필로스, 휴터스, 세이)는 그대로 유지가 되며, 테스트 서버는 12월13일 서비스 전환을 위한 서버 점검 시 마감이 될 예정이다. 서비스 개편에 따른 게이머 증가 예상에 따라 2개의 신규 서버가 오픈 될 예정이다.
이매직 전략게임사업본부의 김동훈 대리는 "본격적인 무료 서비스 전환 전, 12월7일부터 현재 게임에 대하여 완전 무료상태로 개방하여 더 많은 게이머들을 게임 내에 유치하겠다. 이를 통해 무료 서비스 전환 시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에 게이머들이 빠르게 적응하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편을 앞둔 12월12일부터 오픈 예정인 '세피로스' 티져 사이트에서는 게임 및 영화 음악 전문 집단 'studio DOMA'에서 작업한 '세피로스'의 새로운 OST를 미리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세피 응원게시판을 통해 사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개편과 동시에 다양한 경품과 게임 내 혜택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피로스' 홈페이지(www.sephiro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