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창천 온라인'의 신규 캐릭터 2종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창천 온라인'의 새 캐릭터 일러스트를 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일러스트는 오는 11일부터 시작되는 '창천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새롭게 등장할 캐릭터로 '역사'와 '협객' 두 종이다.
역사는 '창천 온라인' 4종의 캐릭터 중 가장 힘이 세고, 육중한 기세를 자랑하는 인물로 강한 근육과 대형무기에 초점을 두고 이미지를 완성했다.
협객은 공개 전부터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았던 캐릭터로, 순발력과 집중력이 뛰어난 점을 중점으로 날렵하고 요염한 느낌을 살렸다.
'창천 온라인'은 무기마다 다른 느낌의 손 맛을 제공하기 위해 무기별로 다양한 조작법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테스터들은 캐릭터 선택의 재미 외에도 각 무기 특징에 따른 스타일의 스킬과 타격감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이광호AD는 "캐릭터 개성을 살리되 게임설정에 벗어나지 않도록 이미지 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창천 온라인'의 색을 반영한 새로운 이미지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천 온라인'은 다가오는 12월11일부터 17일까지 7일 동안 두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