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전세계가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여러 게임들이 2006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전 세계에 엠게임의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는 국가에 엠게임 캐롤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엠게임 크리스마스 캐롤은 전 세계 곳곳의 서비스 지역 게이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자체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각 게임 내에서 선보인다.
엠게임에서 제작한 크리스마스 캐롤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징글벨과 실버벨총 두 곡이다. 클라리넷, 플릇, 더블 베이스 등의 악기들을 사용해 잔잔하며 아기자기한 음으로 구성되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협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국내뿐 아니라 서비스 지역인 일본, 태국, 베트남에 적용되어 글로벌 게이머들과 함께 하며, 캐주얼 무협 RPG '귀혼'과 정통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은 국내에서 적용된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은 국내를 비롯한 일본과 미국에서, 액션 게임 '아레스 온라인'은 국내와 미국에서 선보이며 SF 배경의 '드로이얀 온라인'에서도 국내 게이머들과 크리스마스 캐롤을 함께 한다.
현재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MMORPG '홀릭'에서도 게이머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한편, 엠게임의 여러 게임들은 일본, 미국 등 여러 나라에 좋은 반응으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2007년에도 아시아권 여러 국가들을 비롯한 중남미, 유럽 국가들에 해외 진출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