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레이',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맵으로 겨울 준비 완료
KTH(대표 송영한)는 마나어뮤즈먼트(대표 김민삼)가 개발하고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인라인 레이싱 온라인 게임 '엑스플레이'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새로운 캐릭터인 '반세르누'와 '베이징 로드' 맵을 업데이트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반세르누'는 18세 소년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총 8명의 '엑스플레이' 캐릭터 중 여섯 번째로 공개됐다. 또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준비하는 공사현장을 모티브로 현존하는 '엑스플레이'의 맵 중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베이징 로드' 맵도 업데이트 되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장을 제공하게 된다.
마나 어뮤즈먼트의 김민삼 대표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으며, 게이머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플레이'에서는 19일부터 26일까지 커플과 솔로들의 사진을 올리면 응모자 전원에게 루돌프 가면, 산타 가면, 크리스마스 스케이트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커플 VS 솔로 빅매치' 이벤트를 벌인다. 또한, 오는 12월21일부터 1월25일까지는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도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을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플레이' 공식 홈페이지(x.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