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 겨울맞이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제라'에서 겨울 방학을 맞이한 게이머들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가든 시스템'과 채집 시스템, 인터페이스 리뉴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가든 시스템'은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가입할 수 있는 일종의 세력으로 가입과 동시에 특별한 아이템이나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게임의 본격적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가든'은 '아르모니아' '엘루니아' '프레니아' '사르도니아' 등 총 4가지로, '가든'에 따라 사용 가능한 고유 스킬과 제작 가능한 아이템의 종류가 다르게 설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인터페이스도 좀 더 편리하게 리뉴얼 됐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시스템에 대한 게이머 반응을 수렴하고, '가든 시스템' 및 채집 시스템 업데이트 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게이머들보다 손쉽게 게임에 적응하도록 변경됐다.
'제라' 전유택 개발팀장은 "본격적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가든 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들을 통해 게이머들이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길 바란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