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레이', PC방에서 즐기면 재미가 2배
KTH(대표 송영한)는 마나어뮤즈먼트(대표 김민삼)가 개발하고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엑스플레이'에서 파란 PC방 무료 가맹점을 대상으로 '손님은 쿠폰받고! 사장님은 복권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2월26일부터 2007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란 PC방 공식 홈페이지(pcbang.paran.com)를 통해 가입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PC방 전용 Volt 받기'를 통해 1회 5,000 Volt씩 최대 3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Volt를 받는 횟수에 따라 가맹 PC방에 온라인 복권이 지급되며, 이를 응모하면 최대 100만원을 받을 수도 있다. 이 외에도 파란 PC방에 가입하면 파란게임의 무료서비스와 홍보포스터, 가맹 스티커등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란 PC방에서 '엑스플레이'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파란 가맹 PC방에서 '엑스플레이'를 즐기면 경험치와 Volt를 150% 획득할 수 있게 되며, PC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아이템을 착용하고 플레이 할 경우에는 경험치와 Volt를 최대 200%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플레이' 공식 홈페이지(x.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