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공중에 떠 있는 호버섬 3차 업데이트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에 호버섬 3차 업데이트가 이루어 진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크로노스'에서 총 5개의 존 업데이트 및 다양한 조합 무기 아이템의 새로운 등장하게 되어 호버섬의 최종 모습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호버(hover)섬은 공중에 떠 있는 천공의 섬으로 이 호버섬을 가기 위해서는 하늘을 나는 배 '나르샤호'에 탑승해야 한다. 비공정 나르샤에 탑승하면 몬스터가 공격을 시작하며 정해진 숫자의 몬스터를 처리를 해야 호버섬에 도착할 수 있다.

호버섬은 부활의 강, 화염의 강, 시련의 강, 용사의 강 그리고 마지막으로 몬스터 생성소로 이루어져 있으며, 더불어 신규 몬스터를 경험하고 새로운 조합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재료 획득이 가능해 또 다른 '크로노스'만의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크로노스'는 얼마 전 레벨 115 이상이 되면 전직을 하고 그에 따라 일반 캐릭터와는 다른 외형의 변화 및 주변에 항상 오로라가 뿜어져 나오며 레벨업을 할 때보다 더 높은 능력치와 보너스 포인트와 전용 갑옷이나 무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친절 가이드 활동 멘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