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새로운 던전 '토르 화산' 공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www.ragnarok.co.kr)'에서 고레벨 전용 던전인 토르 화산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새롭게 공개한 토르 화산은 아루나펠츠의 두 번째 도시인 베인스에 속한 던전으로 높은 난이도의 화속성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최초의 3D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토르 화산 던전은 아루나펠츠 지역의 수도 라헬의 남쪽에 위치한 베인스에서 서쪽으로 두 필드 정도 이동하면 입구를 찾을 수 있으며 이 던전의 가장 깊은 곳인 3층에는 신규 보스 몬스터인 '이프리트'가 등장한다. '이프리트'는 지금까지의 다른 보스 몬스터들이 사용했던 스킬과는 완전히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보스 몬스터로 링 오브 레조넌스, 링 오브 플레임로드, 스피리츄얼 링 등의 신규 아이템을 드롭한다.

새롭게 추가된 3종의 액세서리 계열의 아이템 중 '스피리츄얼 링'은 정령의 힘이 담겨 있는 반지로 상성이 맞는 아이템과 사용하면 증폭효과를 볼 수 있고 전 직업에 장착이 가능하다. '링 오브 플레임로드'와 '링 오브 레조넌스'는 각각 화속성 공격에 대한 저항 10% 증가와 물리 공격을 받았을 때 일정 확률로 각종 오토스펠을 발동하게 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승 2차 직업군에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링 오브 레조넌스'와 '링 오브 플레임로드'는 한 쌍의 반지로 두 반지를 함께 착용하면 반지의 능력이 서로 상승하게 된다.

그라비티의 이민수 라그나로크 기획팀장은 "'라그나로크' 아루나펠츠의 두 번째 도시 베인스를 업데이트 하면서 고레벨 게이머를 위한 토르 화산 던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토르 화산 던전에 등장하는 이프리트 보스 몬스터가 지금까지의 보스 몬스터와는 완전히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만큼 모험에 목말라 하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