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온라인', 게임부문 최고의 사이트로 손꼽혀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야후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유럽편 '포스온라인(www.fosonline.co.kr)'이 2006년 부문별 최고의 사이트를 선정하는 웹 어워드에서 게임부문 우수사이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Web Award Korea) 2006'는 한 해 동안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기획 및 콘텐츠, 디자인 및 기술, 웹 접근성 측면에서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 시상하는 명망있는 기관이다.

2006년 기업, 브랜드, 포털, 공공서비스, 교육, 미디어, 쇼핑, 문화레져, 영화, 게임 등 각 부문에 걸쳐 최고의 사이트를 선정하는 이번 수상식에서 '포스온라인'은 게임 소개에 관련한 퀄리티 높은 플레쉬 형식의 스토리 전개와 마술을 부리는듯한 사이트 구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이맥스측은 '포스온라인(FOS : Fantasy Odyssey Silkroad)' 기획 사이트는 '실크로드온라인'의 유럽의 시작과 기존 동양과의 차이점 및 서쪽에서 시작하는 실크로드의 새로운 분위기를 간략하게 소개하면서도 게임의 성격이 뚜렷이 각인되어질 수 있도록 설계되어서 게임을 모르는 일반인들도 스토리 전개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고 밝혔다.

'포스온라인'의 기획 테마 사이트는 다음의 주소(fos.work.all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