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하임', 2007년 맞이 그랜드 업데이트 실시

티엔터테인먼트(김태은 대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하임'이 금일(28일) '라그하임2007 The Next Wave' 대규모 패치와 사이트 개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그하임2007' 그랜드 업데이트에서는 데카르디 지역 내 인스턴스 개념의 신규던전인 데카렌 던전으로 재탄생 된다.

데카렌 던전은 파티원의 평균 레벨에 따라서 던전의 난이도가 달라지며 모든 레벨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어 모든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며, 파티원들의 독립적 전략 시뮬레이션 방식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긴장감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100레벨~300레벨 이상 보다 화려하고 강력해진 신규 스킬로 각 1종씩 총12종이 추가 된다.

그외 사냥의 재미를 한층 상승 시켜줄 몬스터 밸런스 조정과 고레벨 종족별 특성을 살린 멋진 디자인의 방어구 추가 및 긴장감 넘치는 공성전, 길드전 개편과 드미트론의 보스전 지역의 새로운 형식으로 개편된다.

티엔터테인먼트의 이동현 이사는 "'라그하임'을 6년 동안 꾸준한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주신 게이머 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하임' 홈페이지(www.laghai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