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새해에는 황금 복돼지와 함께 즐기세요
KTH(대표 송영한)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하고 파란(www.paran.com)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12sky.paran.com)'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월3일부터 '황금 복돼지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봉인된 보물상자를 열어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새로운 캐릭터가 15레벨을 달성한 시점부터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로 오는 1월4일부터 1월31일까지 4주간 '십이지천'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게임을 실행한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매일 출석을 한 게이머에게는 각 주별로 '체력단 5묶음' '투신부' '능투부' '수호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4주간 모두 출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황금돼지 5돈, 20명에게는 황금돼지 1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3주 연속 출석을 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1월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파란 캐쉬를 충전해 사용하면 금액에 따라 3-10%까지 포인트로 돌려주는 'Cash bag 이벤트'를 실시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퍼블리싱팀의 박정환 PM은 "지난해 '십이지천'을 이용해 준 게이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신년을 맞아 게이머들이 보다 재미있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많은 게이머가 '십이지천'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