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두뇌개발 게임 '무한의 통통' 서비스 실시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넥스링크(대표 이행영)가 개발한 신작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무한의 통통'을 SK텔레콤을 통해 오는 2월8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무한의 통통'은 공으로 변하게 된 주인공 '룩'을 좌우 방향키로 조종해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두뇌개발 아케이드 게임이다.

일정하게 튀기는 공은 다양한 종류의 블록에 따라 궤적이 달라진다. 블록은 일반, 돌, 스프링, 화살표, 불, 폭탄 등 15종류가 있으며, 재질에 따라 공이 튀기는 강도와 방향이 변하므로, 게이머는 순발력과 직관적인 분석으로 공의 방향을 움직이면 된다.

'무한의 통통'은 총 100개에 이르는 스테이지를 지원,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준다. 카툰 풍의 선명한 그래픽과 실제 물리 역학이 반영된 공의 움직임도 돋보인다. 또 좌우 버튼만 사용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게이머가 직접 스테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유즈맵 시스템'과 맵의 배경을 바꿀 수 있는 '사진관리' 메뉴를 지원하여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넥슨모바일의 한 관계자는 "'무한의 통통'은 게이머들의 순발력과 직관력을 키워주는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이라며 "총 100여개에 이르는 스테이지와 '유즈맵 시스템' 지원으로 오래 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무한의 통통'은 '581+네이트 버튼'을 누르면 직접 다운받을 수 있으며 SK텔레콤 다운로드 경로는 다음과 같다.

  • SKT NATE > 게임Zone > 이번주New게임 > 무한의 통통

  • SKT NATE > 게임Zone > 장르별게임보기 > 아케이드 > 무한의 통통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