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온라인', 용병 시스템으로 본격적인 전쟁 시작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6일 실시한다.

금번 업데이트는 용병 시스템을 주체로 인터페이스 전면 리뉴얼, 버프 NPC등장 그리고 퀘스트 업데이트 등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눈 여겨 볼 시스템은 현재 '천도온라인'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전쟁시스템에 대한 동기 부여와 전쟁의 진가를 발휘 할 수 있는 용병시스템이다.

무의미한 전쟁이 아닌 전쟁에 참여하여 얻어지는 명예 등급에 따라 전쟁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는 용병이 캐릭터 한 명당 최대 4명까지 동시 소환이 가능해 진다. 여타의 다른 게임의 용병과는 달리 뛰어난 인공지능으로 캐릭터 이상의 활약이 예상된다.

또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보다 직관적이며 편리하게 리뉴얼하고 1레벨부터 30레벨까지 저 레벨 게이머들만 이용할 수 있는 버프 NPC가 등장한다. 이 버프NPC는 집중3단계, 강화결2단계 등 다양한 능력치를 저 레벨 게이머들에게 부여하여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향상 시킨다.

한편, 은 VS 주 전쟁의 중국 4대 기서 중의 하나인 봉신연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인 '천도온라인'답게 짜임새 있는 이야기를 강조한 퀘스트도 업데이트 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