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어도비 리더 8' 무료 배포 실시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이원진,www.adobe.com/kr)는 PDF 파일을 읽고 인쇄할 수 있는 '어도비 리더 8(Adobe Reader 8)'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어도비 리더'는 디지털 문서의 글로벌 표준인 PDF 문서를 보다 안전하게 보고 협업할 수 있는 무료 소프트웨어로, 전세계 7억대 이상의 PC와 디바이스에 26개 언어로 보급되어 있다.

새롭게 발표된 '어도비 리더 8'은 지능형 문서 기능이 강화되어 한층 효율적인 협업이 가능해졌다. '어도비 리더 8' 사용자는 '어도비 애크로뱃 프로페셔널(Adobe Acrobat Professional)' 사용자의 권한 부여에 따라 PDF 문서로 작성된 문서에 데이터를 기입하거나 저장, 혹은 디지털 서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유저 인터페이스가 더욱 간결하게 개선되었으며, 개인화된 툴바 적용이 가능해졌다. 특히 '어도비 리더 8'은 그래픽 프로세싱 유닛(GPU) 가속화를 통해 3D 콘텐츠나 고화질 그래픽이 삽입된 PDF문서라도 빠르게 읽어 들일 수 있도록 한층 성능이 개선되었다.

또한 '어도비 리더 8'은 실시간 온라인 회의 솔루션인 어도비 애크로뱃 커넥트(Adobe Acrobat Connect) 로 연결되는 '회의시작' 버튼이 추가되어 클릭 한번만으로 어도비 애크로뱃 커넥트로 연동, 온라인 회의에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다.

한국어도비의 이원진 대표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이 늘어나면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전자 문서 솔루션에 대한 요구도 절실해지고 있다"라며 "어도비 리더와 어도비 애크로뱃 제품군은 전세계 사람들이 효율적인 문서기반 업무 체계를 구축하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