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초콜릿에 사랑을 담아 고백하세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윤종용)가 퍼블리싱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의 게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초콜릿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금일(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가 파티를 맺어야 시작이 가능하다. 파티를 맺은 커플 중 여성 캐릭터가 '발렌타인데이 퀘스트'를 수행한 후 남성 캐릭터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현실 같은 이벤트로 발렌타인데이와 같은 컨셉으로 진행돼 더욱 이채롭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남성 캐릭터와 파티를 맺은 여성 캐릭터가 이벤트 NPC에게서 퀘스트를 받고, 20레벨 이상의 몬스터와 싸워 몬스터가 드롭 하는 초콜릿 조각을 일정량 이상(100개, 200개, 300개) 수집해 NPC에게 가져다주면 된다. 가져다준 초콜릿 개수에 따라 다양한 초콜릿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초콜릿마다 다른 해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 초콜릿 아이템은 남성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싱글 게이머나 커플 게이머들이 발렌타인데이를 즐겁게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 '붉은보석' 회원을 위해 신선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