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육성 게임 '러브박스', 해피 시즌 업데이트 실시
버디게임(www.buddygame.co.kr)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육성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러브박스'에서 오는 2월9일 'Happy Season'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러브박스'는 게이머간 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지극히 일상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이야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육성 롤플레잉 게임으로 지난 2006년 8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Happy Season' 업데이트는 기존의 '러브박스'에 직업학년 3학년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사랑하는 아띠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공간 '행복 아파트', 친구 또는 아띠와 함께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합체교통수단', 자신만의 카드를 만드는 '알 카드머신'과 3학년 미니게임 등 아띠와 패밀리간에 서로 함께할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이 추가되었다.
버디게임즈의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러브박스'는 20대 초 중반의 여성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감성적인 콘텐츠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Happy Season'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러브박스'다운 모습으로 변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박스' 공식 홈페이지(lovebox.buddybudd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