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선보여

2월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가 직원들을 위해 달콤한 사내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와인을 주제로 한 출판만화, 고급 요리 강좌 열풍 등으로 인한 최근 문화적 화두인 음식 문화를 주제로 한 사내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데 중점을 뒀다.

회사 내 까페테리아에 '초콜릿 분수'를 설치, 여러 가지 과일과 쿠키들을 초콜릿에 찍어서 맛볼 수 있도록 '초콜릿 퐁듀' 이벤트가 준비됐고 직원들은 재미 반 신기함 반의 눈길을 주며 매우 높은 참여도를 보였다.

위메이드 개발팀의 한 직원은 "회사에서 난생 처음 초콜렛 퐁듀를 먹어봤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맛을 보는 재미보다 경험하지 못했던 문화를 조금이나마 접해봤다는 데에서 더욱 신선했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박관호 대표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세상과 오프라인 세상에서의 긍정적인 문화 경험을 제공해, 창의적 발상을 요하는 업무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에게 더 다양한 기회들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