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2007 국제전자시민참여포럼에 참여해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KTH 파란(송영한)이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구로구청이 주최하는 2007 국제전자시민참여포럼의 IT전시 업체로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일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국제 전자 시민참여 포럼은 '민주주의의 증진과 지역 발전'을 주제로 한국 IT 기술과 전자정부의 성공사례를 배우기 위해 세계 각국의 도시 시장과 IT전문가 등 37개 나라 25개 도시 시장과 전자정부 전문가, 기업인 등 300여 명이 참여했다. 국내 엄선된 IT관련 우수업체들이 참여한 IT전시회에는 게임개발업체로는 기가스소프트 '십이지천'만이 단독으로 참여했다.

행사 로비에 마련된 '십이지천' 부스에서는 '십이지천' 플레이 동영상을 실시간 방영해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로부터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플레이 시행대를 마련하여 온라인 게임에 다소 생소한 참가자들에게 '십이지천' 플레이를 통해 온라인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았다.

IT전시행사를 담당한 구로구청 기획홍보과 이미근 팀장은 "이번 IT전시회에 기가스소프트 '십이지천'이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뻤다"며 "이번 IT전시회를 통해 세계 여러 도시의 시장들과 국내외 모든 참가자들에게 '십이지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온라인게임에 대한 정보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