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이모', 추억의 옛 게임들 오락실에서 즐겨봐요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한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에 '오락실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락실 시스템'이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통해 게임 내에서 다양한 미니 게임들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일종의 게임 속 게임을 뜻한다.
이번 '오락실 시스템' 도입과 함께 추가된 미니 게임으로는 그림 맞추기 게임인 '피크닉'이 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미니 게임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오락실 시스템'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나나이모 오락실! 짜릿한 게임 한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공지되는 미션점수를 확인하고 오락실 내 미니게임을 통해 해당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에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게이머들에게는 닌텐도 DS Lite, 아이리버 S10, 넥슨캐시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넥슨에서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이번 '나나이모' 오락실 시스템 업데이트는 단순한 즐길거리 추가라는 차원을 넘어서, 새로운 핵심 게임성 추가 확보라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한 즐길 거리들이 넘쳐 흐를 '나나이모'에 게이머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