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코리아', 신작 한글 타이틀 3개로 게임 갈증 푼다

두뇌 게임은 이제 그만! 신작 타이틀로 풍성하게 즐긴다

닌텐도코리아는 자사에서 출시한 휴대용게임기 닌텐도DS용 신작 게임 3종을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정식 발매되는 타이틀은 액션 게임 '뉴 수퍼 마리오브라더스', 퍼즐게임 '우뇌상쾌통쾌 틀린그림전집', 레이싱 게임 '포켓몬 대시' 등으로 모두 한글화돼 발매된다.

'뉴 수퍼 마리오브라더스'는 85년 첫 시리즈가 발매된 이후로 누적출하량 1억8천만 개 이상을 기록한 인기 액션 게임 시리즈로 십자키와 버튼 두개로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다양한 재미를 주는 스토리 모드 외에 마리오와 루이지의 스타쟁탈전, 터치펜을 이용한 26개의 미니게임 등이 수록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소비자가격은 39,000원이며 오는 3월8일 발매될 예정이다.

'우뇌상쾌통쾌 틀린그림전집'은 3월8일 한글화로 정식 발매되는 퍼즐 게임으로 제한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 터치펜으로 찍으면 되는 심플한 게임으로 좌뇌에 편중하고 있는 현대인에게 우뇌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가격은 28,000원이다.

터치펜으로 귀여운 피카츄를 달리게 할 수 있는 '포켓몬 대시'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 시리즈의 포켓몬들이 등장해 레이스를 펼치는 레이싱게임이다. 이 게임은 간단한 조작을 통한 상쾌한 움직임과 육해공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빠른 레이스가 특징이다. 정식 발매일은 3월22일이며, 가격은 39,000원이다.

한편, 닌텐도코리아측은 한글화 정식 발매를 하기 위해 꾸준히 준비하고 있으며, 현재 약 10여개의 타이틀의 한글화 작업을 끝내고 출시일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