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액션 게임 '팝스테이지', 호평 속에 첫 테스트 종료

엠게임(대표 권이형,www.mgame.com)은 자사가 개발중인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팝스테이지(popstage.mgame.com)'의 첫 테스트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팝스테이지'는 정식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음반 발매 전 갖는 쇼케이스 형식을 도입해 지난 2월22일부터 24일까지 쇼케이스 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팝스테이지'만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오리지널 곡 공개는 물론이고, 음악과 댄스가 잘 어우러져 음악 게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티저 페이지의 음악실 코너에는 오리지널 곡에 대한 장르와 컨셉, 뮤지션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각 곡에 대한 게이머의 의견을 받고 있다. 음악실에 올라온 게이머들의 댓글을 통해 각기 다른 장르인 10곡의 오리지널 음악이 다양한 게이머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후 '팝스테이지'에서는 수준 높은 오리지널 곡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공개 테스트 시에는 총 100여 곡 이상의 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엠게임의 김일 개발 실장은 "신인 가수 데뷔하는 것과 같이 설레임과 두려운 마음으로 쇼케이스 테스트에 임했다"며 "첫 공개한 오리지널 곡에 대한 게이머의 반응이 좋아 곡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 앞으로 더욱 개발에 박차를 가해 음악과 게임성 모두 갖춘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리듬 액션 게임 '팝스테이지'는 게이머 자신이 '팝스테이지'의 오리지널 곡들을 직접 연주하는 것과 같은 리듬감과 화려한 댄스가 어우러진 차세대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엠게임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친 후에 2007년 상반기에 서비스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팝스테이지' 홈페이지(popstage.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