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액션 대작 '갓 오브 워 2' 상반기 정식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는 지난 2005년 8월18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어 큰 인기를 끌며, 빅히트 시리즈로도 발매된 바 있는 PS2용 액션 게임 '갓 오브 워 : 영혼의 반역자'의 정식 후속작 '갓 오브 워 2'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작인 '갓 오브 워'는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통쾌한 액션으로 IGN의 Editors Choice 등을 수상하며 그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 세계 100만장 이상 판매된 바 있으며, 국내에서도 2005년 8월18일 발매 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다.

후속작 '갓 오브 워 2'는 PS2의 한계를 뛰어넘는 뛰어난 그래픽에, 새로운 무기, 마법, 이동법이 추가 되고, 더욱 거대해지고 강해진 보스 등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발매 전부터 게이머들 사이에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SCEK의 한 관계자는 "전작을 재미있게 즐겨 주신 많은 국내 게이머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에 국내 발매를 할 수 있도록 추진 중이며 아직 한글화 여부는 논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