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만남이라는 주제의 3가지 이벤트 실시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가 만남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최근 '테일즈런너'에 업데이트 된 커뮤니티 시스템 '공원'을 기념해 '새로운 게임과 만남' '새로운 친구와 만남' '새로운 이성과 만남'이라는 내용으로 오는 4월9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새로운 게임과 만남'은 '테일즈런너는 ( ) 게임이다'라는 문장의 빈칸을 채운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XBOX360, 아이리버S10,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친구와 만남' 이벤트에서는 '공원'에서 10명 이상의 친구들과 모여 찍은 스크린샷을 올린 게이머들 중 3팀을 뽑아 1인 당 1만 캐시를 지급하며, '새로운 이성과 만남'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만난 이성 친구와의 수기를 올린 게이머들 중 30커플에게 데이트비용 20만 캐시의 혜택을 제공한다.
나우콤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들이 '공원'에 보여준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새 학기를 맞은 게이머들이 '공원'을 통해 가슴 뛰는 새로운 만남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