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퍼시픽게임즈, 우수 게임 개발자 채용 발표

유아이퍼시픽게임즈한국지사(U.I. Pacific Games Korea Inc 대표 엄용준, 이하 UIPGK)는 자사의 신작 게임 개발을 위한 우수 게임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UIPG는 미, 한, 중의 3국을 주요 거점으로 한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올 1월 한국에 '게임 개발 전문 스튜디오'의 방식으로 지사를 설립했다. UIPGK는 경력 3년 이상의 게임기획자, 클라이언트, 서버, 엔진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 등 전부문의 개발 인력을 채용 중이며, 모집 방법은 이메일 접수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 (kjob@uipacific.com) 통해 접수 받는다.

개발 부문 채용을 담당하고 있는 UIPGK 김종진 게임개발팀장은 "진정한 프로정신과 세계 최고의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하겠다는 도전 정신을 갖고 있다면, 전 세계 게이머들의 마음을 유아이퍼시픽게임즈와 함께 움직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UIPGK의 엄용준 대표는 "유아이퍼시픽게임즈는 한국의 우수한 온라인 게임 개발자들을 세계적인 수준(World Class)의 게임 개발자로 양성할 예정"이라며 "우수 개발자의 확보를 위해서는 그 어떠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아이퍼시픽게임즈한국지사 홈페이지(www.uipacif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