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길드워' 후속작과 확장팩 일정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북미, 유럽 지역에서 출시 1년 반 만에 3백만 계정을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길드워'(Guild Wars)의 향후 로드맵을 발표했다.
이번 일정에는 '길드워' 최초의 확장팩 '아이오브더노스'(Eye of the North)와 '길드워'의 후속편인 '길드워2'(Guild Wars 2)의 향후 일정이 발표됐으며, 확장 팩은 올해 말, 후속작은 2008년에 공개된다.
북미, 유럽 지역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발매될 예정인 '길드워 : 아이오브더노스'는 '길드워' 개발팀이 선보이는 최초의 확장 팩으로, 독립적으로 구매해 플레이가 가능했던 기존의 챕터와는 달리 이번 확장 팩을 즐기기 위해서는 기존에 출시된 '길드워' 3개 챕터 중 한 가지 게임 타이틀이 필요하다.
확장 팩에는 18개의 대형 멀티레벨 던전, 150개의 새로운 스킬, 40개의 새로운 방어구, 그리고 그 외에도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또한 2008년 하반기 중 '길드워'의 후속편인 '길드워2'의 베타 테스트를 개시할 예정이다. 길드워2는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길드워'의 흥미로운 게임 요소들을 대거 포함할 뿐 아니라 세밀하게 구성된 새로운 게임세계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