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게임 이벤트로 가정의 달 풍성하게 꾸민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야구' '탄트라' '서바이벌 프로젝트'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풍성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그라나도 에스파다'(www.granadoespada.co.kr)는 게임 안에서 드롭 되는 알파벳으로 단어를 조합하는 '토끼야, 토끼야 내 문자 내놔' 이벤트를 5월1일부터 5월8일까지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추가된 토끼를 잡아 획득할 수 있는 A부터 Z까지의 알파벳으로 'GRANADO ESPADA' 'FERRICCIO' 등의 단어를 조합하면 포비탄 모자, 소품용 화살, 앙드레의 옷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5월1일부터 5월29일까지 '탄트라'(tantra.hanbiton.com)에서는 게임을 사랑해주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2인치 LCD모니터와 MP3 플레이어, USB 메모리카드, 영화 관람권 등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오픈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인 '서바이벌 프로젝트'(www.spgame.com)는 5월5일 어린이날과 5월6일 '서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방문 수당과 정령,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정령과 코인을 3배로 지급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야구'(www.newbaseball.co.kr)는 5월8일까지 법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기간 내 사이버 법 교육 사이트에서 플래시로 제작된 동화 속의 법률 퀴즈 중 하나를 푸는 게이머들에게 '법봉' 7일치와 문화상품권, 법 교육 교재를 선물로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