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Yepp T9 던전앤파이터‘ 버전 공개
PC에 이어 MP3 플레이어서도 '던파'를 만난다!

삼상전자는 금일(2일) 11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네오플이 개발한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를 소재로 이용한 'Yepp T9 던전앤파이터 스페셜 에디션'의 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제품 발표회에서는 삼성전자의 손정환 상무, 권강현 상무, 네오플의 허민 대표 등 관계자와 관련 기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새롭게 출시된 'Yepp T9 던전앤파이터 스페셜 에디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및 바탕화면 등을 제품 내 사용하고 있는 MP3 플레이어로 1만 대 한정 생산될 예정이다. 특히 'Yepp T9 던전앤파이터 스페셜 에디션'는 네오플의 원화팀이 직접 참여해 패키지에 최적화된 일러스트를 제공했으며, 제품 내에도 4컷 만화를 비롯해, 25종의 캐릭터 바탕화면, 영상 등이 들어 있다.
또한 그동안 공개하지 않은 '던전앤파이터' OST '바람의 너를'과 '세이라의 노래'를 공개하며, 제품 내에 시리얼 코드를 동봉해 구매자에게 한정 칭호 아이템인 '음질최강 Yepp'과 '던파' 코인 10개를 지급한다.

|

---|---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를 사용한 'Yepp T9'은 삼성전자에서 블루투스 기능, 음악 전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주무기로 야심차게 준비한 MP3 플레이어다. 특히 무선 헤드셋으로 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점과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11mm의 얇은 디자인과 DNSe 3D 입체음향, 플래시 기반의 메뉴, 26만 컬러 1.8인치 TFT LCD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Yepp T9 던전앤파이터 스페셜 에디션'는 금일부터 시판에 들어가며, 'Yepp T9 던전앤파이터 스페셜 에디션'은 2G로만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