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캡슐파이터', 원하는 유닛을 대여해서 즐긴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대전 온라인 게임 'SD건담캡슐파이터'에 원하는 유닛을 체험해볼 수 있는 대여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대여 시스템은 원하는 유닛을 마음껏 써보지 못하는 초보 게이머들의 불편을 개선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자신이 원하는 유닛을 1일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대여 기종은 최신 유닛인 '라이징 건담' '알렉스' '마라사이' 등 총 21 종이며, 상점에서 대여할 수 있다. 차후에는 장기간 임대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출격 유닛이 어떤 것인지 예측할 수 없는 채로 전투가 시작되는 '랜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G-3건담'과 '구프 커스텀' '구프' '육전형 짐' '진 하이메뉴버' '롱 대거' 등 6종의 새로운 유닛을 뽑을 수 있는 캡슐머신 6호기도 추가됐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대여기능을 통해 초보 게이머들도 평소 사용하고 싶었던 유닛을 직접 골라서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시간이 마련됐다"며 "이외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오퍼레이트와 장식, 도색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